본문 바로가기
뉴질랜드 감상

퀸스타운에 눈이와요~

by 퀸타클레어 2020. 7. 23.


지난주부터 날씨가 몸시 춥고 비도 오고 그러더니
오늘은 눈이 내리네요.
보통 산에만 눈이 왔었는데 오늘은 지상으로 눈이 펄펄
날려요~~^^
뉴질랜드와서 처음으로 눈내리는 풍경을 보네요~

오늘 아침도 일찍 일어나서 애들 도시락 싸고 등원시키려고 아들과 나왔더니 눈이 사르륵~ 내리고 있었어요.
지금은 날이 많이 맑아져서 눈은 내리고 있지 않지만
오후부터 다시 퀸스타운에 눈이 내린다고 하네요!!

현재기온3도...
눈내리는 겨울은 줄겁기만 하네요~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