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보는세상

청춘기록인물관계도 월화 드라마 박보검 본방사수

by 퀸타클레어 2020. 9. 8.

청춘기록인물관계도 월화 드라마박보검 본방사수


우리들의 청춘을 기록하는
TvN 월화 드라마 ‘청춘기록’

출현배우: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 하희라, 신애라, 한진희, 박수영 그외 쟁쟁한 조연배우님들

본방시간 : 매주 월,화 오후 9시 tvn 채널

오랜만에 드라마에서 만나는 반가운 얼굴들이 대거 출현하는 청춘기록! 어제 월요일 첫방송을 하였어요.
나의 20대를 보는듯한 풋풋함과 앞으로의 나의 진로,꿈, 첫 사회생활 등을 보여주는 청춘 드라마예요.

청춘기록 스토리 :
모델일을 시작하면서 배우로 꿈을 전환하게 된 박보검과 그의 절친 변우석! 하지만 이미 절친은 승승장구하는 유명한 연예인.
혼자 힘으로 성공하겠다는 의지를 가지고 본인의 꿈에 열심히 도전하는 박보검을 팬심으로 좋아하는 박소담!
박소담 역시 대기업을 다니다가 꿈을 찾아 메이크업아 티스트로 전환한 새내기로 녹록치 않은 사회생활을 견뎌내고 있는 청춘중의 일인!

청춘기록인물관계도 :
박보검의 할아버지 (한진희)가 젊은 시절 잘생긴외모로 주변 사람들의 성화에 못이겨 본인도 연예계로 진출하길 원했고 그렇게 뜬구름만 잡다가 결국 박보검의
아버지(박수영)가 모아놓은 돈을 연예기획사에 사기를 맞게 되어 집안이 기울어졌죠. 그래서 더욱 박보검이 모델이나 배우등의 연예계쪽 꿈을 키우는것을 탐탁치 않게 생각하는 가족들! 하지만 박보검 엄마 (하희라)만이 지지하고 응원해주는 상황.

가족들과의 마찰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본인의 꿈을 단단하기 키워나가는 박보검.
아직 로맨스는 시작도 안했으나 왠지모르게 풋풋설렘 가득한 청춘기록이 되지 않을까 예상해봐요.

 오랜만에 기분 좋아지는 드라마 찾은것 같아요.
즐거울 일이 없는 요즘 월화 청춘기록 기다리면서 버틸 수 있겠어요.
청춘가록인물관계도만 보아도 너무 잘 배역을 밭았다고 생각되요. 쟁쟁한 배우님들의 뒷받침과 우리 청춘스타들의 단단한 연기력!

 박보검 덕질로 시작한 드라마이긴 하지만 드라마 소재가 너무나 와닿기도 하고 다시금 내 인생도 돌아보게끔 만드는 스토리여서 좋았어요.

나의 20대는 어땠는지.. 그때나 지금이나 갑질은 여전했고 그때의 나는 어떻게 버텨내고 꿈을 쫏았는지
곰곰히 추억에 빠져들게 하는 청춘기록.

오늘하는 2화 너무너무 기대가 되네요.
제목도 신박한 ‘청춘기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