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보는세상

넷플릭스 디어 마이 프렌즈 역주행

by 퀸타클레어 2020. 6. 6.

넷플릭스 디어 마이 프렌즈 역주행

 

 

가족의 이야기 내 이웃의 친척분들 이야기 흔한 주변의 이야기를 가득 담은!! 인생드라마. 

첫 본방은 2016년도 작품이지만 지금 넷플릭스에서 판권을 사서 다시 역주행 하고 있는 디어마이프렌즈! 

 

한분 한분이 캐릭터가 너무나 친숙하고 정이가서 대사 한마디에도 극공감을 하게 만드는 마력의 드라마! 엄지척! 

 

나오는 배역분들이 너무 쟁쟁해서 이름만 들어도 이건 믿고 봐도 된다는 믿음!! 

와우~~ 여성배우님들 남성배우님들~~ 진짜 우리나라 역대 최고의 배우들이 다 모였는데도 드라마가 과하기는 

커녕 담백하면서 우리내 인생사를 고~ 대로 카메라 안에 담아서 보여주는 맛이 남달랐다. 

 

아니~~ 조인성이랑 다니엘헤니가 어케 같은 작품에 나오냐고~~~ 이건 놓칠수 없는 드라마!! 

다시 역주행 하게 만드는 디어마이프렌즈~~ 

 

엄마와 딸이 늘 그렇듯. 어느집 자식들 부모님들 얘기가 늘 그렇듯 서로 지극히 챙기다가도 다투기도 하고 

세대차이에서 나오는 갈등과 가치관 등이 너무나 공감이 가는 드라마다. 

 

특히 나문희 배우님은 우리 큰이모를 닮기도해서 더 몰입이 되었다. (극중 상황이 아니라 캐릭터만)

고현정 배우님은 어찌나 아름답게 나오시던지. 

과한 메이크업을 하지 않았는데도 얼굴에서 빛이~~ 짜란~~ 

 

머리 스타일이 정말 마음에 들어서 돌려보기도 했다. (도대체 저 머리 스타일은 어떻게 고데기를 한거지??)

바라만봐도 흐믓해지는 조인성~ 더이상 설명 안할게요~ 

전에도 연인사이로 나왔던 드라마가 있었는데 이번에도 조인성과 고현정이 연인사이로 나와서 더 눈길을 끌었다. 

디어마이프렌즈는 부모자식간의 끈끈한 가족애와 우리사회의 시선 그리고 남녀사이의 연애감정까지 모두 담고 

있는 그야말도 최고의 가족드라마!! 

 

석현 아저씨 역할로 나오는 신구 배우님은 밉상의 아이콘!! 

길거리 어디에선가.. 혹은 주변이야기에 가끔 등장했던것 같은 그런 고약한 캐릭터!! 고지식한 캐릭터!! 

감당하기 힘든 꼰대 캐릭터!! 와~~ 역대급!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말!! 몸은 노인이어도 마음은 늘 청춘이라던데~~ 

노련한 배우님들의 연기가 마치 너무 사실적이어서 한편 다 보는데 시간 가는 줄 모른다. 

보통은 드라마를 볼때는 귀로 보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유일하게 눈으로 정주행 역주행 단 한장면도 놓치지

않겠다는 마음으로 본 드라마이다. 

 

넷플릭스에서 다시 역주행하는 디어마이프렌즈는 어느 연령대가 보아도 핵공감가고 다시금 가족관계 

연인관계에 대해서 생각하게 해주는 드라마인것 같다!! 

 

정말 가슴 따뜻해지는 깊이 있는 드라마!! 중간중간 헛웃음이나 찐웃음도 전달해주는 사실적인 드라마

배우님들 연기 개 쩌는 드라마!! 쵝오!! 

 

꼭 넷플릭스에서 역주행 하시길~~ 디어마이프렌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