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질랜드 영어

Busuu 영어어플 활용하기

by 퀸타클레어 2020. 4. 28.

 

 뉴질랜드에 살면서 필수적으로 공부해야 하는 영어!!! 

수많은 영어어플 중에서 Busuu 추천해요~~ 

 

 

제 폰에 있는 영어어플들이예요. 

Busuu는 유료 어플인만큼 처음에 바로 결제하여 이용하기에는 좀 부담이 되기는 하죠. 

그래서 제가 자세하게 설명을 하려고 해요. 

친구에게 추천하기를 하시면 30일 무료 어플 이용이 가능하니 먼저 테스트를 해보시고 이용하시는것도 꿀팁이겠네요. 

어플에 들어가시면 이렇게 레벨별로 공부할 수 있는 카테고리가 분류되어 있어요. 

Busuu에는 초급 중급 고급으로 레벨이 나뉘어져 있어서 문법과 어휘 단어 등으로 본인의 레벨을 알아볼수 있어요. 

또한 아래의 소스들을 보시면 검토라는 부분에서 문법연습을 추가적으로 할수 있어요. 

흔히 우리가 중고등학교때 배운 전치사 형용사 수의일치 등등으로 가테고리가 세분화 되어 있어서 취약한 부분을

보강하는데 가장 좋은 영어어플이었어요. 

 

이렇게 본 학습이 끝나게 되면 복습을 할 수도 있고 다운로드 하여 와이파이가 없어도 영어공부를 할 수 있어요. 

또한 일상생활영어를 다루면서도 어휘와 문법까지 한번에 레슨을 받을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 같아요. 

 

본인의 목소리로 녹음을 하여 들어볼 수도 있고 인풋과 아웃풋을 모두 할 수 있어서 활용성이 높다고 평가하고 싶네요. 

 

짧은 영어어휘로 말을 시작하거나 관계절을 넣어서 대화를 이어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어요. 

문법으로 배우려면 듣고 까먹을수 있는 부분을 어휘로 묶어서 한번에 써먹을 수 있게끔 해준다는게 가장 좋았어요. 

저는 하루에 한과목씩 레슨을하고 다음날 아침에 복습을 하는 용도로 영어어플을 이용하고 있어요. 

이렇게 대화형식도 배울 수 있고 원어민 억양과 발음으로 대화각 오가기 때문에 듣고 말하기 연습 및 빈칸 채우는 

문법과 어휘력을 한번게 키울 수 있어요. 

요렇게 문법도 익힐 수 있구요. 

가장 특이한 점은 이렇게 쓰기나 말하기를 통해서 전세계 Busuu를 이용하고 있는 사람들끼리 소통을 하고 

내가 알고있는 영어문법이나 어휘를 공유할 수 있어요. 

여러 영어어플을 이용해 봤지만 가장 체계적이라 생각 되네요. 

평생 하는것이 공부이고 그중에서 다른나라 언어를 배우는것 중 영어를 가장 많이 선택하는데 제가 알고 있는 

영어어플 공유하고 다 함께 성장했으면 하네요. ^^ 

'뉴질랜드 영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커스 토익 교재무료배포2차 신청하기  (0) 2020.06.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