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리뷰

에브리봇엣지 만족후기 - 내돈내산

by 퀸타클레어 2020. 8. 9.

에브리봇엣지 만족후기 - 내돈내산

 

살림 하시는 우리 주부님들 1일청소기 1일걸레질은 불변의 법칙이죠. 

저도 깔끔떠는 편은 아니지만 아이들이 있다보니 1일청소기 1일걸레질은 기본으로 하고 있는데요. 

청소기는 워낙 성능좋은 제품들이 많으니 문제는 크게 없는데... 걸레질이 늘~~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홈쇼핑에서 파는 물걸레자루도 세트로 사보고 극세사 청소용품도 사보고 이것저것 많이 해봤지만 역시나 물걸레만큼 깨끗하고 속 시원하게 닦이는게 없었어요. 

 

그래서 로봇청소기를 구입하고자 알아보다가 딱!! 가격부터 사이즈까지 내 맘속의 하트를 불러일으킨 에브리봇엣지를 발견했네요. 

 

 

 

에브리봇엣지 바로가기

 

 

에브리봇엣지 핫하게 타임세일할때 건졌고요~~ 지금은 제가 구입했을 당시보다는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네요!! 

 

아담한 사이즈이다보니 구석구석 안 들어가는 곳이 없어요. 특히 먼지구덩이 굴러다니는 쇼파밑은 아주 기가막히게 닦더라고요. 

솔직히 가구 밑에 손 넣어서 청소하기 정말 힘들잖아요~ 근데 에브리봇엣지가 알아서 척척 들어갔다 나왔다 해주니까 쇼파밑에 먼지 한톨이 없어요.

 

에브리봇엣지 가격비교하기

 

 

저는 주로 외출할때 켜놓거나 하루 마감할때 밤새 켜놓는편이긴 한데요. 물 넣는 곳이 두곳인데 만땅으로
채워두면 밤새 잘 돌아가요.

-장점-

그리고 소음이 최소화 되어 있어서 수면시 방해된적은 한번도 없었어요. 

에브리봇엣지의 최대 장점은 아무래도 센서!! 

현존하는 로봇청소기 중에서 장애물을 잘 인식하기로 소문이 나 있는 제품이예요. 

저희집 가구들이 많은건 아니지만 그래도 식탁밑이나 쇼파밑을 기가막히게 알고 요리조리 잘 다니더라고요. 

-단점-

근데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센서가 너무 좋아서 그런지 소음방지매트를 장애물로 인식을해서 그 위는 올라가지 않아요. ㅠㅠ  그래서 매트위는 내가 일부러 올려두거나 수동으로 전환을해서 청소를 한답니다!!  집안 구석구석 청소하는데 이정도는 애교죠~ ㅎㅎㅎ

 

 

힘이 강해서 물걸레질을 어찌나 빡빡하는지... 에브리봇엣지 사고는 제가 손목아대에서 해방이 되었어요. 

저는 걸레와 마른걸레 세트를 더 구입을해서 세탁기에 후루룩 돌려서 건조기로 싹~~ 말려서 사용을 하고 있어요. 

제 손으로 직접 하는건 단 한개도 없네요 ^^ 에브리봇엣지 사고는 살림의 신세계를 제대로 맛보고 있어요. 

 

 

리모콘으로도 작동하는것도 설명서 잘 나와있어서 어려운거 하나도 없고요!! 

에브리봇엣지 구입해서 배송오자마자 충전하고 물 넣어서 바로 작동!! 그날 이후 저는 손에 물걸레를 든 적이 없어요. 

밤새 돌려놓으면 바닥에 먼지도 없고 물론 사람 손처럼 유연하진 않지만 구석진곳까지 에브리봇엣지님께서 신경써서 닦아주시니 저보다 낫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

 

 

그리고 에브리봇엣지가 가구에 부딧히기도 하는데 워낙 튼튼해서 그냥 "쿵쿵" 대면서도 열심히 물걸레질 하는걸 보면 어찌나 기특한지 몰라요. 

 

특히 아이들이 놀면서 흘린 음식물이나 바닥에 낙서한거 혹은 샤워하고 나오면서 물 뚝뚝 흘린거나 주방주변에 물 떨어져 있는거는 기가막히게 닦아요. 

 

 

이렇게 에브리봇엣지 하나만 들여도 내가 세상편할것을 왜 붙들고 1일청소 1일물걸레질을 하면서 살았을까요?? 

우리 주부님들 모두 살림에서 해방될 그날까지~~~ 제발 신박한 살림전자제품들 많이 개발해주셨으면 좋겠네요. 

 

에브리봇엣지 가격도 부담이 없고 한번사서 여태까지 잔고장 없이 너무너무 잘 사용하고 있어요. 

완전 대만족이예요!!! 

 

확실히 하나의 기능만 주력으로 하는 제품들이 성능은 최고인것 같아요. 청소기는 청소만 물걸레청소는 물걸레만!! 

 

 

에브리봇엣지 후기보기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의 활동으로 소정의 수익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댓글